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회복지 법인 혜림 복지재단 로고

전화걸기
메뉴열기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이용자서비스헌장 및 이행표준

> 혜림종합복지관 > 이용자서비스헌장 및 이행표준

혜림종합복지관 로고혜림종합복지관
이용자 서비스 헌장

  • 혜림종합복지관의 전 직원은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여러분에게 항상 친절한 자세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 1우리는 이용자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이용자 중심의 기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2우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과정 및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기관 이용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보호하겠습니다.
  • 3우리는 이용자의 참여를 위하여 우편, 전화, 인터넷 통신 및 관내 고충처리함 등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그 결과를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4우리는 복지관 이용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자 만족 여부를 매년 1회 이상 평가받아, 그 결과를 1개월 동안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고, 불만족 사항은 적극 시정ㆍ개선하겠습니다.
  • 5우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종합재활센터로서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사업지원팀 Tel. 061) 380-4530 / Fax. 061) 380-4611

혜림종합복지관 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