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회복지 법인 혜림 복지재단 로고

전화걸기
메뉴열기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뉴스

> 열린마당 > 뉴스

전체

복지뉴스 코미디언 김민경·박소영의 ‘장애인 동계스포츠 체험기’ 방영

관리자 2022년 01월 20일 14:06 조회 469

코미디언 김민경·박소영의 ‘장애인 동계스포츠 체험기’ 방영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2-01-20 09:36:33
코미디언 김민경과 박소영이 파라아이스하키 대결을 펼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에이블포토로 보기▲ 코미디언 김민경과 박소영이 파라아이스하키 대결을 펼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가 후원하고 KBS(한국방송공사)가 제작한 ‘패럴림픽 경영수업 3탄’이 20일과 오는 27일 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패럴림픽 경영수업’은 장애 인식개선을 증진하고자 연예인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장애인체육 종목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0년 11월과 2021년 6월 총 2회에 걸쳐 8편이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오는 3월 4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대회’를 앞두고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 코미디언 김민경과 박소영이 장애인동계스포츠인 휠체어컬링과 파라아이스하키 종목에서 팀을 이뤄 대결하는 과정을 담았다.

김민경 씨는 “파라아이스하키 대표팀의 정승환 선수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많은 분이 장애인동계스포츠 종목을 꼭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소영 씨는 “휠체어컬링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됐고 장애인스포츠를 통해 나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은 총 2부작으로 20일과 27일(목) 각각 1부와 2부가 방영되며, KBS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코미디언 김민경과 박소영이 휠체어컬링 대결을 펼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에이블포토로 보기▲ 코미디언 김민경과 박소영이 휠체어컬링 대결을 펼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